본문 바로가기
쏠쏠한 문자 문구

코로나 확진자 위로 안부 격려 문자 인사 말 모음

코로나 기세가 많이 꺾였지만 여전히 무서운 질병입니다. 주변에 코로나 확진자가 나와도 병문안이라든가 접촉을 할 수 없는 상황이고, 그래서 아프고 힘든 그분들을 위해서 코로나 확진자 위로 안부 격려 문자 인사말을 정리해 놓았으니 당신의 마음을 전할 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이 코로나 환자에게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섬네일

 

코로나 확진자 위로 격려 

 

▶ 며칠 전만 해도 건강하게 웃으며 마주했었는데 코로나 확진자 판정을 받았다고 하니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자가 격리 중이라 힘드시겠지만 잘 이겨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뵐 거라고 믿습니다. 지금 옆에 같이 하지는 못하지만 항상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 자가 격리 중이라는 소식 들었습니다. 항상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던 분이 이렇게 코로나19 확진자라니 얼떨떨합니다. 그래도 평소 건강관리를 잘하셨던 ㅇㅇㅇ님이니 큰 걱정은 안 해도 되겠지요? 답답하고 힘든 면이 있겠지만 격리 수칙 잘 지키시고 건강한 보습으로 뵙겠습니다.

 

▶ 몸은 좀 어떠십니까? 자택에서 며칠째 보내시는 소식을 들어 문자 드립니다. 항상 마스크 착용도 잘하셨고 방역 수칙을 잘 지키셨는데 확진되었다는 소식에 놀랐습니다. 집에 있는 동안 답답하시겠지만 이번 주는 푹 쉬면서 재충전한다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반갑게 만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확진 양성 판정을 받으셨다는 소식을 들으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자가 격리 7일 동안 집 밖에 못 나간다고 하니 답답하고 힘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 때 찾아뵙고 얼굴을 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럴 수 없어 안타까울 뿐입니다. 부디 몸조리 잘하시고 쾌차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선별 진료소 앞을 지나다 보니 ㅇㅇ님 생각에 문자 드립니다. 집에 있다 보면 걱정도 많고 속상하실 수 있을 거 같은데 지금은 코로나 19 확진은 이제는 누구나 언제든지 걸릴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편안한 마음을 가지시고 몸 추스르는데 집중하시면 지금의 어려운 시기는 곧 마무리될 것입니다. 

 

코로나 안부

 마스크 착용한 지가 2년이 더 지난 거 같습니다. 이제는 지친 사람들이 방역 수칙에 소홀히 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ㅇㅇ님은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어려운 이 시기를 잘 극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먼저 챙기다는 걸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 봄이 왔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외부 활동이 힘든 때입니다. 점차 나아지기를 기도해 봅니다. 따스한 봄의 기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사라진 코로나 확진자 격리 의무 기간 방역 지침 Q&A

 

사라진 코로나 확진자 격리 의무 기간 방역 지침 Q&A

코로나19 격리 요건이 해제됨에 따라 자율과 권고에 따른 예방 조치의 새로운 관리체계가 시작된다. 정부는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책임 있는 행동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아프면 쉬는 문화'

casi.tistory.com

 

▶ 오늘은 하늘도 그 사이사이 구름도 유난히 선명한 날인 거 같습니다. 코로나로 혼란스러운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 주는 거 같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출근해서 좋았습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신지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 할 동이 제한적이다 보니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거로 위로하고 격려하며 잘 이겨냈으면 합니다. 건강 잘 지키시고 항상 웃는 일 많으셨으면 합니다.

 

▶ 요즘 지인들 가운데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분들이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ㅇㅇ님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건강이 제일이라는 말이 새삼 깨닫게 하고 있습니다. 항상 식사 잘하시고 틈틈이 가벼운 운동으로 체력관리 잘하시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뵙길 바랍니다.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조건 신청 접수방법 매뉴얼입니다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조건 신청 접수방법 메뉴얼 입니다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반드시 챙겨두어야 할 정부 정책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서 살펴본다. 본인이 적금을 2년간 300만 원만 불입을 하기만 해도 1,200만 원의 목

casi.tistory.com

실비 보험금 청구 서류와 청구 방법 이해하기

 

실비 보험금 청구 서류와 청구 방법 이해하기

보험은 가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빠짐없이 잘 챙겨 받는 것이 더 중요하다. 실비보험처럼 폭넓은 보장을 해 주는 상품에 가입했어도 제대로 보험금을 지급받지 못한다면 쓸데없이 돈 낭비하

casi.tistory.com

정부 지원 근로자 채무 통합 대환 대출

 

정부 지원 근로자 채무 통합 대환 대출

고금리에 많은 부채로 허덕이지만 성실하게 직장을 다니는 근로자. 생활비를 쪼게쓰지만 매달 원리금에 이자까지 나가다 보니 현재보다 더 안 좋은 상황으로 이어질까 노심초사다. 지금 이런

casi.tistory.com

청년내일저축계좌 조건 신청 방법 총 정리

 

청년내일저축계좌 조건 신청 방법 총 정리

월 10만 원을 저축하면 정부에서 월 10~30만 원을 추가 저축해주는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대해 알아본다. 2021년에 1.8만 명이 혜택을 받아보았는데 2022년에는 10.4만 명까지 늘릴 예정이다. 물론 한

cas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