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쏠한 문자 문구

센스있는 결혼 축하 메세지 덕담 멘트 문구 모음

결혼식장에서는 많은 사람과 쫓기는 일정으로 당사자에게 축하 덕담을 제대로 전달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식이 끝난 후 간단하지만 센스를 담아 결혼 축하 메세지를 보내면 좋을 거 같아 정리합니다.

 

 

 

일반적인 메세지와 재미있는 웃긴 메세지로 준비했습니다.

센스있는 결혼 축하 메세지 덕담 멘트 문구

일반적인 축하 메세지

- 사랑스럽게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를 아끼고 소중히 여기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한 가족이 되어서도 지금의 모습 그대로 사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항상 두 사람을 보면 참 잘 아울린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미래를 함께 하기로 한 두 분,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 이어지길 바라겠습니다. 

 

- 미래를 함께 할 동반자를 맞이하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을 오래오래 유지하며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이 늘 행복하고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늘 지금처럼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행복한 가정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 서로를 아끼고 존중하며 많은 사랑을 나누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 아름다운 남녀가 하나가 되어 함께 내딛는 첫 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아름다운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 한 마음 한 뜻으로 오래도록 행복하길 바랍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아름다운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로에게 가장 친한 벗이며 동지가 되시길 바랍니다.

 

-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나도 덩달아 행복해지는 기분입니다. 서로의 남편 아내가 되어서도 매 순간이 아름답기를 기원드립니다.

 

- 두 사람의 또 다른 아름다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가는 길은 늘 아름다움만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서로의 인생을 더 따듯하고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사랑 가득한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 평생 동안 마음을 주고받으며 가장 가까운 벗이며 사랑을 담뿍 주고받는 사랑스러운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결혼 축의금 봉투 쓰는 법, 부주 금액은 얼마를 내야 적당할까?

 

결혼 축의금 봉투 쓰는 법 금액은 얼마를 내야 적당할까?

결혼식장에 갈 때 축의금 봉투를 쓰는 법을 한문과 한글 예시를 통해 알아본다. 그리고 축의금 액수는 부담돼서 적게 내면 예의에 어긋나는 거 같아 신경이 쓰이는데 다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casi.tistory.com

 

- 오늘의 주인공, 그리고 부부가 되어서도 세상에서 환히 빛나는 가장 행복한 커플이 되실 바랍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하나의 꿈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사람을 배우자로 맞이하는 건 축복입니다. 지금처럼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 시간이 가면 갈수록 아끼고 사랑하며 서로 존중해주는 부부가 되길 기원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서로 다른 사람이 모두의 축복 속에서 하나가 되었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인연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연이기를 바랍니다.

 

 

 

재미있는 웃긴 메세지

친구나 아주 가까운 사이라면 지진하기보다는 재미있고 웃긴 결혼 축하 메세지 문구가 적절합니다.

 

- 네가 결혼하는 걸 보니 우리도 희망이 있네

 

- 먼저 가니까 좋냐? 샘나서 나도 빨리 짝 만들어야겠네.

 

- 제수씨 반품은 사양합니다.

 

- 지구가 망해도 두 사람 행복해라

 

- 이쁜 신부와 2박 3일도 파이팅해라!

 

 

 

- 유부남이 된 걸 축하해요

 

- 유부녀 입성을 축하한다

 

- 축하 화환 두 번 보내게 하지 마

 

- 결혼은 제2의 무덤인 거 알아 몰라?

 

- 내가 너 얼마나 좋아했었는데. 행복해라. 결혼 축하한다.

 

- 이런 친구를 보내서 와이프 분 게 죄송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제수 씨 용감한 희생정신에 감동받았습니다. 행복하세요~

 

- 나를 배신하다니 -옛 여친-

 

- 어디서 깨 볶아?

 

센스 있는 결혼 축하 메시지 덕담 멘트 문구 모음이었습니다. 각자 자유롭게 응용해서 수정하신 후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업계 최고. 해외여행 신용 카드 추천

 

업계 최고. 해외여행 신용 카드 추천

여행에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때, 공항 라운지를 사랑하고 항공 마일리지가 착착 쌓고 싶은 여행러들을 위한 업계 최고 해외여행 신용카드 꼽아 놓았다. DA@카드의 정석(Master) 우리카드 젊은 배낭

casi.tistory.com

종신보험 가입하면 호구?

 

종신보험 가입하면 호구?

보험은 잘 모르고 가입하면 독이 될 수 있다. '종신보험 호구'라는 신조어가 나오는걸 보고 우리들이 얼마나 무지하게 살고있는지 생각하게 된다. 가입하자니 손해인거같고 가입을 안하자니 불

casi.tistory.com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로 통장 쪼개기에 동참하라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로 통장 쪼개기에 동참하라

재테크의 시작은 내 돈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다. 하나의 통장에 현금을 그저 쌓아두면 돈의 흐름을 파악하기 어려워 어느날 보면 어느세 돈이 다 사라지고 없는 경우가 많다. 지금부터 통장

casi.tistory.com

반응형

댓글